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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팁, 요령, 전략 및 비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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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쁨쁨샤이니 2020. 6. 2. 1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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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팁, 요령, 전략 및 비밀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제안은 일반적으로 더 나은 수익 창출로 이어진다.


이 작품은 실제 단서를 찾아내는 방법을 배우는 데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귀사의 성공을 보장하기 위해 영업 기회를 창출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것은 단서를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너무 과대 광고가 많거나 너무 화려한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


광고에 사실이 포함되고 서비스가 사람들에게 어떤 혜택을 줄 수 있는지 확인하라.


항상 남들과 앞에 서고, 그 결과 충성스런 팬층을 확보하게 될 것이다.




차단 문제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주의하십시오.


또한, 계속해서 리드를 추적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고 그들의 사생활을 침해한다.




고유한 단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리드를 구입하거나 모을 때 중복되는 것을 눈치채지 못하기 쉽다.


한 번 이상 같은 단서를 얻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가장 많은 노출을 얻으려면 대상 리드의 각 개수가 고유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전화를 걸어라.


당신은 당신의 제안에 사람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놀랄지도 모른다.


칫솔이나 보조제를 팔더라도 밖에서 찾는 사람이 있으니 한 번 먹어봐.




상호 보완적인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는 기업과 대화하면 잠재 고객을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노련한 조경가라면, 당신은 연석 어필을 만드는 것에 대해 말하고 싶을 것이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어떤 전문가들이 당신에게서 배울 수 있을까?



현지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른 지역 사업주들이 섞여 있는 이들 그룹은 리드를 공유한다.


예를 들어, 치과의사는 환자에게 마사지를 권할 수 있다.


이 일이 진행되는 동안 고객은 치아에 문제가 있다고 말할 수 있고, 그 은혜를 돌려받을 수 있다.




리드 제너레이션 달력을 생각해 보십시오.


잠재된 단서들이 여러분의 세대 노력에 끊임없이 직면한다면, 그것들은 불쾌할 수도 있다.


프로답게 보이도록 스케줄을 설정해 보십시오.


그것은 또한 같은 사람에게 같은 투구를 주는 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한다.




사람들이 귀사의 블로그에 가입하도록 하십시오.


구독은 독자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블로그를 방문하기 위한 주의사항을 받는 것을 의미한다.


이를 통해 리드를 다시 읽어보십시오.


블로그는 다양한 방법으로 잠재 고객을 창출할 수 있다.




웹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확인하고 Call to Action이 무엇인지 스스로에게 물어보십시오.


제품을 팔더라도 잠재 고객은 무엇을 사야 할지 알아야 한다.


무엇을 하려는지 정확히 밝혀라.




반드시 계획을 세워라.


광고 캠페인의 효과에 유의하십시오.


예산이 많지 않다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는 것이 더 중요해서 자금을 어디에 두는 것이 가장 좋은지 알 수 있다.




현재 고객이 귀사에 대해 어떻게 알게 되었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여 어떤 페이지가 당신을 이끌었는지 알아낼 수 있다.


그들은 소셜 미디어 추천을 통해 도착했는가? 당신의 사이트를 언급한 것이 블로그 게시물인가? 어느 채널을 사용하든 새로운 리드를 모색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리드 데이터베이스를 구입하려면 해당 데이터베이스가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제안은 특정 틈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만 어필할 수 있다.


이런 식으로 리드를 사는 것은 행운이 아닐지도 모른다.


당신이 가진 것에 관심이 없을 단서가 많을지도 모른다.




중요한 것은 잠재 고객 발굴만이 마케팅 계획의 유일한 부분이 아니라는 점을 이해하십시오.


이 방법은 하루에 두 시간만 집중해야 한다.


비즈니스 부문의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네 발전기엔 교통체증이 있어야 해 독립 실행형 스플래시 페이지든 전수조사든 트래픽이 없으면 리드를 얻을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제품이 있는 당신의 사이트와 같은 방법으로 당신의 리드 생성 사이트로의 트래픽을 발생시키는 것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어떤 단서를 얻을 수 있느냐에 따라 사업이 번창하거나 죽는다.


틈새시장이 어떻든 잠재 고객과 연결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잠재 고객을 발굴하는 것이다.


이 작품이 당신의 사업을 위한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